판촉물사이트를 통해 발견한진심을 담은 마케팅 언어

시작하게 된 기념품 제작은의미 있는 여정의 시작이었습니다. 견적만 맞추면 끝일 줄 알았습니다. 제작을 진행하며그게 아니었습니다. 굿즈를 고르는 순간은마음을 전달하는 길이었습니다. 사이트 곳곳을 보며내가 진짜 전하고 싶은 게 뭔지처음부터 다시 정리하게 됐습니다. 모두가 공감한 굿즈는실용적이면서도 정체성이 있었고. 기념품이 가진 힘은수량이 아닌 이유였고. 정리하자면홍보물 고르기는 브랜드 회의였습니다.

이제는홍보물을 기획할 때도수량보다 감정을 먼저 따집니다. 다시 반복해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예상보다 단순한 아이템 하나가강한 메시지가 된다는 것을.브랜드사은품몰를 기반으로 제작한우리 브랜드만의 기념품 이야기 처음 기념품을 만들기로 했을 때는크게 고민 없이디자인을 넘기려 했습니다. 그러나그 이상이 필요했습니다. 판촉물제작은하나의 이야기였고. 상담과 시안을 검토하며눈에 보이지 않던 고민들이분명해졌고. 판촉물제작 시안부터 납품까지반복해서 체감한 건가격보다 중요한 게 있다는 것.

굿즈제작 플랫폼을 활용한 기획은고객이 어떻게 느낄지. 굿즈 선택의 본질은단순한 물건 제작이 아니라. 이제는굿즈 디자인을 결정할 때도디자인보다 감정을 가장 우선에 둡니다. 결국그 작은 물건 하나의 결정은고객과 연결되는 접점이었고. 판촉물사이트를 통해 완성한진정성을 담은 굿즈 경험 판촉물을 알아보던 초입엔홍보만 되면 된다는 생각으로선택하려 했습니다.

그러나이야기가 담겨야 했습니다. 브랜드 사은품 설계는하나의 이야기였고. 판촉물사이트를 고르며소비자의 반응이조금씩 선명해졌고. 시안부터 납품까지반복해서 체감한 건진심이 통하는 기획은 다르다는 것. 이제는굿즈 상담을 받을 때도가격보다 메시지를 먼저 봅니다.그리고 우리는 압니다.생각보다 흔한 상품 하나가진심을 대신 전할 수 있다는 것.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판촉물사이트를 통해 발견한진심을 담은 마케팅 언어”

Leave a Reply

Gravatar